NO.1: pompeya
NO.2: pompeya italia
NO.3: pompeya historia
NO.4: pompeya volcan
NO.5: pompeya perfume
NO.6: pompeya movie
NO.7: pompeya 90 lyrics
NO.8: pompeya en la actualidad
NO.9: pompeya band
NO.10: pompeya pelicula
경찰이 의료계 '불법 리베이트' 수사를 계속 확대하고 있습니다.현재 모두 32건을 수사하고 있고,의사 82명을 포함한 119명을 입건했는데,앞으로 이 숫자는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주원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지난 4월 경찰은 고려제약 본사를 압수수색해 '불법 리베이트' 내역을 정리한 엑셀 파일을 확보했습니다.
고려제약으로부터 리베이트를 받은 의사 1000 여 명의 이름이 들어있는데,파일명은 '블랙머니'의 약자인 'BM'이었습니다.
경찰은 이 파일을 분석해 2000만원 이상 금품을 받은 의사 14명을 입건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골프와 식사 접대,pompeya노트북 등 현물을 받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경찰은 고려제약뿐 아니라 다른 제약사와 의료기기 업체로 '불법 리베이트'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종수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장은 "복지부가 수사 의뢰한 19건,경찰이 자체 첩보로 파악한 13건 등 총 32건의 불법 리베이트 사건을 수사 중"이라며 "지금까지 관련자 119명을 입건했는데,pompeya이 중 의사가 82명"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의료계의 오랜 관행이자 명백한 불법을 수사한다"는 입장이지만,pompeya의료계에선 "의정갈등 국면에서 의사를 옥죄기 위한 조치"라고 반발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또 지난 18일 서울대병원 집단휴진에 참여한 의사 4명 등도 의료법 위반 혐의로 수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TV조선 주원진입니다.
pompeya historia
:4%, 1년 전(3502원) 대비 62.
pompeya,저자는 이를 “암묵적 범죄”라고 규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