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앙리 프랑스 미페
NO.2: 앙리 프랑스 감독
NO.3: 앙리 프랑스
NO.4: 앙리 3세 프랑스
NO.5: 앙리 지단 프랑스
NO.6: 앙리 마티스 프랑스
NO.7: 프랑스 앙리 4세
NO.8: 프랑스 앙리 2세
NO.9: 프랑스 축구선수 앙리
NO.10: 프랑스 올림픽 앙리
국수본은 12일 오후 3시 전국 시도청 수사부장이 참석한 화상회의를 개최했다.경찰은 전공의 복귀를 방해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가용 수사역량을 총동원해 엄단하기로 했다.
경찰은 '복귀 의사(참의사) 실명 공개' 사건 피의자 5명을 지난 10일 검찰에 넘겼다.조사 결과 게시자 5명 모두 의사(△개원의 2명 △전임의 1명 △전공의 1명 △군의관 1명)였다.
지난 3월 의료인 전용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참의사 계신 전원 가능한 병원 안내해 드립니다'라는 글엔 의사 집단행동에 참여하지 않은 전임의·전공의들의 이름과 소속병원이 적혔다.
국수본 관계자는 "전공의들의 병원 복귀나 의대생들이 학교로 돌아가 수업에 참여하는 것을 방해하는 인신공격성·조리돌림식의 집단적 괴롭힘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수사,앙리 프랑스행위자를 끝까지 추적하여 엄정하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피해 신고자에 대해서는 가명조서를 활용하는 등 철저히 보호할 예정으로,앙리 프랑스적극적인 신고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앙리 프랑스
:(사진=김양균 기자)이에 보완된 지침은 현장에서 애로사항이 있었던 총 98개 업무 범위를 정리해 진료 지원이 가능한 업무와 불가능한 업무에 대한 구체적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8일부터 시행한다.
앙리 프랑스, BIG는 현대 건축과 도시 설계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으로,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통해 도시 환경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