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등수 영어로
NO.2: 등수 계산기
NO.3: 등수
NO.4: 등수자동계산기
NO.5: 등수국
NO.6: 등수온선 해석
NO.7: 등수 함수
NO.8: 등수 퍼센트 계산기
NO.9: 등수 영어
NO.10: 등숙기 뜻
3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 등에 따르면 오스트리아 린츠의 성모마리아성당은 이달 초 현대 예술가 에스터 슈트라우스가 구상한 조소 작품‘즉위’를 철거했다.
성당 내부에 작품이 전시된 지 하루 만에 괴한들이 새벽에 침입해 성모상의 머리 부위를 잘라냈기 때문이다.
훼손된 작품은 성모 마리아가 바위에 앉아 예수를 출산하는 장면을 나타냈는데,등수전통적 종교예술에서 아름답고 성스럽게 묘사되는 성모 마리아와 크게 달라 논란이 됐다.
작품 속 성모 마리아는 현실에서 여성들이 출산을 위해 취하는 자세대로 치마를 걷고 다리를 벌린 모습이다.표정도 산고로 일그러져 있다.
또한 성모 마리아 신체를 이상적으로 표현하지 않고,등수실제 임신부의 튀어나온 배와 굵은 다리 등으로 형상화했다.
이 때문에 전시 전부터 가톨릭계 일부의 불만을 샀다.
여성과 가족의 역할·성평등을 주제로 한 기획 전시 기간에만 설치된다고 하지만,성당에 전시하기에 부적절하다는 지적이었다.
이 작품이 신성모독이라고 주장하며 철거를 요구하는 온라인 청원도 있었다.해당 청원에는 1만2000명 넘게 서명했다.
작품 훼손에 대해 린츠 교구는 성명을 통해 “이 작품을 전시하면 논란이 될 것을 알고 있었다”며 “해당 작품이 일부 신자들의 신심에 상처를 냈다면 유감이지만 예술의 자유를 공격하고 작품을 훼손하는 행위는 강력하게 규탄한다”고 밝혔다.
등수 함수
:일론 머스크가 인류의 화성 개척을 꿈꾸며 개발해온 '역대급 규모' 발사체입니다.
등수,당첨되면 시세차익 20억?…'개포동 3가구' 줍줍 행렬에 청약홈 마비[앵커]'수십억원대 차익을 볼 수 있다' 이렇게 입소문이 나며 '로또 청약'으로 불린 서울 개포동의 한 아파트 무순위 청약에 100만명 넘는 신청자가 몰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