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hàn quố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거제경찰서 전경.(사진=뉴시스 DB)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경남 거제에서 매물로 내놓은 전셋집을 보고 갔던 30대 남성이 해당 집에 침입해 거주자를 흉기로 위협하다 경찰이 출동하자 아파트에서 떨어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5일 경남 거제경찰서에 따르면 사건은 전날 낮 12시10분께 발생했다.
A씨는 사건 당일 새벽에 피해자 B씨 집에 몰래 들어가 출입문을 잠근 채 흉기로 B씨를 위협했다.이후 B씨는 A씨가 잠든 틈을 타 친구에게 "강도가 들었으니 신고해달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경찰이 신고를 받고 즉시 현장에 출동하자 B씨는 현관문을 열고 무사히 집 밖으로 빠져나올 수 있었다.인기척에 잠에서 깬 A씨는 경찰을 발견하자 갑자기 창문으로 다가가더니 9층 아래로 뛰어내렸다.A씨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한 달 전 전셋집을 구하기 위해 B씨의 아파트를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의 침입 방법과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A씨의 사망에 따라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할 방침이다.
naver hàn quốc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naver hàn quố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강 대표는 나이가 많고 여러 병에 시달리던 레오를 사무실에서 돌봤으나, 더이상 치료가 어려운 상황에서 안락사를 했다고 설명했다.
naver hàn quốc,그런데 전체 투표율이 1배 오르내릴 때 20·30대 투표율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