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튼튼쌤
NO.2: 튼튼쌤 신상민
NO.3: 튼튼쌤 나무위키
NO.4: 튼튼쌤 율동체조
오세훈 서울시장이 '일상 혁명'을 통해 어디에 살든,튼튼쌤어떤 일을 하든 누구나 일상의 평온함을 누리며,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오세훈 시장은 오늘 취임 2주년 회견에서 '오세훈의 청계천'이 무엇이냐고 묻는 기자 질문에 국민의 삶을 바꾸는 것은 거대한 프로젝트나 시설물이 아니라,누구나 차별 없이 누릴 수 있는 일상을 위한 '소프트웨어의 혁신'이라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이어,서울이 소득과 지역 격차 등 우리 사회의 불평등을 줄이기 위한 해법을 제시하겠다며,튼튼쌤남은 임기 동안 안심소득과 서울런,동행버스 정책을 고도화하고 서울 청년 창업가와 지역자원을 연계하는 '넥스트로컬' 사업과 서울-지방 상생형 순환 주택 사업인 '골드시티'를 본격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 시장은 또,기후 약자를 위한 교통혁신과 아이 낳을 결심을 하도록 희망을 만들어내겠다면서 이런 일상의 혁명들이 개개인의 삶을 바꿀 수 있다면,그것이 바로 자신이 정치를 하는 이유라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튼튼쌤
:스팸문자 수신량도 지난해 하반기 갑자기 상승세로 돌아섰다.
튼튼쌤,32개사 중엔 근로자 1000명 이상이 6개사, 1000명 미만이 26개사이며, 업종별로는 '사업시설 관리 관련업 및 부동산 제외 임대업', '화학공업'이 각 5개사로 가장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