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스트 전초기지 룰렛
한국투자증권은 12일 휴젤에 대해 소송 리스크가 완화된 상태라며 올해 4분기부터 미국 매출을 반영할 것으로 기대했다.목표주가를 기존 25만원에서 3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위해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ITC 예비 심결결과가 공개됐다"며 "ITC 판사는 메디톡스가 휴젤을 상대로 제기한 사건에 대해 '관세법 제337조를 위반한 사례가 없음을 확인했다'고 예비심결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ITC 결정에 따라 휴젤의 최종심결 승소 가능성이 커진 상태"라며 "메디톡스는 ITC에 재검토를 요청하겠다고 밝힌 상태"라고 덧붙였다.
그는 "예비심결 결과 공개로 차익실현 물량이 부담인 상황이지만 휴젤에 대해 기대할 점이 많은 상황"이라며 "소송 불확실성이 완화된 상태이기 때문에 미국 파트너사와의 계약을 기대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아울러 "미국 파트너사 계약 완료로 4분기부터 미국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한다면 실적 추정치를 상향 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위 연구원은 "단기간 차익실현 물량이 부담이지만 불확실성 해소,러스트 전초기지 룰렛이익 성장,러스트 전초기지 룰렛기업가치 제고 전략으로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
러스트 전초기지 룰렛
:예산안 전체 규모는 전년(114조엔) 대비 감소했지만 방위비는 7조9496억엔(약 70조원)으로 사상 최대 규모다.
러스트 전초기지 룰렛,이어 국가우주위원회에서 박 지사는 “우주항공청 개청을 330만 도민과 함께 감사드린다”며 “우리나라 우주항공산업의 집적지인 경남은 한국이 세계 5대 우주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우주항공청과 함께 협력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