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자선 야구 2023

라스베가스 스포츠배팅 - krslotID=2024-12-13%2Fndwtcj.html

라스베가스 스포츠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은 기자 = 미국과 영국,프랑스,독일 등 17개국 정상은 6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최근 공개한 휴전안을 수용할 것을 촉구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다.

미국 백악관에 따르면 이들 정상은 이날 공동 성명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달 31일 공개한 휴전 및 인질 석방 협상안을 향한 움직임을 전적으로 지지한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성명에 참여한 17개국은 미국,아르헨티나,오스트리아,브라질,불가리아,캐나다,콜롬비아,덴마크,프랑스,독일,라스베가스 스포츠배팅폴란드,포르투갈,루마니아,세르비아,스페인,태국,라스베가스 스포츠배팅영국이다.

정상들은 성명에서 하마스에 이스라엘이 추진할 준비가 돼 있는 이 합의를 타결할 것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또 "우리는 이스라엘 지도자들과 하마스에 이 합의를 타결하는 데 필요한 어떤 최종 타협이든 할 것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정상들은 "이 합의는 즉각적인 휴전과 이스라엘인,팔레스타인들을 위한 안보 보장,더 오래 지속되는 장기적인 평화와 두 국가 해법을 위한 기회로 이어질 것이라는 점에 주목한다"고 했다.

또 "전쟁을 끝내야 할 때이며 이 합의는 필요한 출발점"이라고 덧붙였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31일 백악관에서 긴급 회견을 열어 이스라엘이 제안한 3단계의 새로운 휴전안을 발표하면서 하마스에 수용하라고 촉구한 바 있다.

해당 휴전안은 ▲ 6주 동안 완전한 정전과 이스라엘군의 모든 인구 밀집 지역 철수 및 일부 인질 교환 ▲ 모든 생존 인질 교환과 이스라엘군의 가자지구 철수를 비롯한 영구적 적대행위 중단 ▲ 가자지구 재건 시작과 사망한 인질 시신 송환 등 3단계로 구성됐다.



라스베가스 스포츠배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라스베가스 스포츠배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방 미분양이 전체의 약 80%를 차지한다.

라스베가스 스포츠배팅,양 정상은 이와 함께 양국 간 원자력 협력에도 큰 자부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