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
동성제약이 염색약‘세븐에이트’의 다이소 유통을 일단 중단했다.약국에서 파는 제품과 구분이 쉽지 않다는 약사들의 지적을 반영한 조치다.
26일 제약 업계에 따르면 동성제약은 최근 대한약사회에 세븐에이트를 다이소에 유통했던 것과 관련,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사과와 함께 후속 조치 등을 회신했다.대한약사회는 지난 24일 보도자료를 내고 “동성제약이 다이소에 유통했던 세븐에이트 제품이 약국에서 파는 제품과 외형적 차이가 없어 구별하기 어렵다는 약사 회원이나 소비자의 문제 제기가 있었다”고 밝혔다.
다이소의 온라인 쇼핑몰인‘다이소몰’에 들어가면 현재 세븐에이트는 구매할 수 없다‘재입고 예정’이라는 안내가 뜬다.동성제약은 다이소 제품은 포장 디자인 등을 변경한다는 방침이다.
대한약사회 관계자는 “약사가 특혜를 요구했다거나 갑질 문제가 아니다”라며 “소비자 입장에선 똑같은 제품이라고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시정해달라는 요청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
:경매인 데이비드 브르텔은 "우리는 약간의 재미로 레몬의 예상 가격을 40~60파운드(약 6만7000원~10만원)로 측정했다"라고 말했다.
afc 본머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특히 홍 시장은 이강인이 손흥민에게 사과한 사실이 알려진 뒤에도 "화해한다고 묵인할 일이냐" "그 심성이 어디 가겠냐"며 비난을 이어갔고, '비판을 멈춰달라'는 요청에도 "서로의 생각은 존중돼야 한다"며 뜻을 굽히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