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골든 글러브 2023
NO.2: 2023 kbo 골든 글러브 일정
NO.3: 2023 kbo 골든 글러브 예상
NO.4: 2023 kbo 골든 글러브 후보
NO.5: 2023 kbo 골든 글러브 날짜
NO.6: 2023 kbo 골든 글러브 시상식 날짜
NO.7: 2023 kbo 골든 글러브 수상자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현대건설은 지난 27일 경기 의정부시 '힐스테이트 회룡역 파크뷰' 현장에서 혹서기 현장 특별 점검 및 온열질환 대응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황준하 안전보건최고경영자(CSO)가 현장을 방문해 휴게 시설 등을 살펴보고,kbo 골든 글러브 2023자체 시행 중인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매뉴얼 이행 실태를 점검했다.
현대건설은 오는 9월 말까지를 '온열질환 예방 혹서기 특별관리기간'으로 지정하고,kbo 골든 글러브 2023'마시고!가리고!식히고!'라는 슬로건 아래 온열질환 예방 핵심 관리 수칙이 적용된 '3GO!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 여름철 폭염 단계별 작업관리기준을 관심·주의·경고·위험 4단계로 구분해 옥외 작업과 휴식시간을 관리하고 휴게시설에 물과 제빙기 등을 설치했다.
건강 상태에 이상을 느낀 근로자가 요청하면 바로 작업에서 제외하고 잔여 근무 시간에 대해 노임 손실을 보전해주는 '작업열외권' 등의 제도도 운영한다.
현대건설은 이날 현장 특별 점검과 함께 행사 부스를 열었으며 황 CSO가 부스를 찾은 현장 근로자 500여명에게 직접 음료를 건넸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때 이른 무더위에 이어 잦은 폭염 특보가 예상됨에 따라 근로자의 온열질환 사고 예방을 위해 강도 높은 대책을 마련해 현장 관리에 힘쓰고 있다"며 "근로자 안전 보건을 위해 체계적 현장 관리는 물론 전사 차원의 안전보건의식 고취와 공감대 형성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3 kbo 골든 글러브 예상
:실제로 이들은 수사 당국의 단속을 피하고자 현금으로만 거래하고, 판매 관련 장부를 일절 작성하지 않는 등의 치밀함을 보였다.
kbo 골든 글러브 2023,김 위원장은 지난해 9월 러시아 극동 지역을 방문해 아무르주 보스토치니 우주기지에서 푸틴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