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d 커스텀 소녀 에볼루션 다운
NO.2: 3d 커스텀 소녀 에볼루션
NO.3: 3d 커스텀 소녀 에볼루션 모드
금감원,3d 커스텀 소녀 에볼루션택배상자·스티커 활용 보이스피싱 등 민생금융범죄 피해예방 홍보
추석 선물배송 시즌을 앞두고 금융감독원이 택배상자·스티커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에 나선다.최근 택배회사를 사칭해 문자(SMS)를 대량 전송한 뒤 이용자가 악성앱을 설치하거나 전화를 하도록 유도해 금융정보를 탈취하는 스미싱 피해 등에 대해 소비자에게 주의를 당부하는 것이다.
이번 택배상자·스티커 홍보는 금감원,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전국상인연합,㈜한진 등 민관이 협력한다.우정사업본부·전국상인연합회·한진은 택배상자 및 스티커 제작·배포 등을 지원한다.금감원은 홍보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오는 19일부터 서울과 수도권지역 우체국(686국)에 피해예방 문구가 담긴 소포 상자 10만 개를 배포할 예정이다.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소포 상자에 스미싱 주의 메시지를 담는다.전국상인연합회와 ㈜한진은 같은 날부터 전국 66개 전통시장에서 전국각지로 배송되는 택배상자에 민생범죄 예방문구를 담은 스티커를 부착한다.보이스피싱·불법사금융·보험사기 등 분야 스티커를 총 3만장(각 1만장) 부착한다.
금감원에 따르면 스미싱 의심 문자를 수신하였을 때는 메시지 속에 포함된 인터넷 주소를 절대 클릭하지 말고 메시지를 반드시 삭제해야 한다.악성앱을 이미 설치했다면 모바일 백신앱(최신 버전 업데이트)으로 검사 후 삭제하거나 데이터 백업 후 휴대폰을 초기화해야한다.지인이나 휴대폰 서비스센터 등에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다.
금감원 관계자는 "이번 홍보로 전통시장과 연계한 홍보를 통해 소상공인 등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택배 수신자·배달기사 등의 각종 금융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 관계기관은 보이스피싱 등 민생금융범죄 근절을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3d 커스텀 소녀 에볼루션피해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3d 커스텀 소녀 에볼루션 다운
:하이브 역시 법무법인 세종과 손잡은 민 대표에 맞서 김앤장을 선임했던 바다.
3d 커스텀 소녀 에볼루션,한 20대 대학생은 이 플렉스방에 "매달 가족과의 도심 속 호캉스, 1년에 2번 이상 해외여행"이라며 인증샷을 올리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