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 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루스소셜을 통해 부통령 후보 발표
(밀워키<위스콘신주>=뉴스1) 김현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공화당 전당대회 첫날인 15일(현지시간) J.D.밴스(오하이오) 상원의원을 자신의 러닝메이트인 부통령 후보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인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을 통해 "오랜 숙고와 생각,많은 다른 사람들의 엄청난 재능을 고려한 끝에 저는 미국 대통령 후보직을 맡기에 가장 적합한 사람은 밴스 상원의원이라고 결정했다"고 밝혔다.
미 해병대 출신인 밴스 상원의원은 오하이오 주립대를 2년 만에 수석으로 졸업하고,로또 7 광고예일대 로스쿨에서 재학했다.
밴스 상원의원은 예일대 로스쿨 재학 시절 예일 법률저널 편집장과 예일대 로스쿨 재향군인회 회장을 역임했다고 트럼프 전 대통령은 소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밴스 상원의원의 베스트셀러 '힐빌리의 노래'를 거론,로또 7 광고"우리나라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옹호하면서 베스트셀러가 되고 영화로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밴스 상원의원은 기술과 금융 분야에서 매우 성공적인 사업 경력을 갖고 있으며,대선 캠페인 기간 그가 훌륭하게 옹호해왔던 펜실베이니아,미시간,로또 7 광고위스콘신,로또 7 광고오하이오,미네소타 및 그 너머의 미국 노동자와 농민들에게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