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토트넘 노팅엄 생중계 - 먹토 실패

NO.1: 토트넘 노팅엄 생중계

신규 채용자 안내 사항과 필수 안전 수칙 담아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현장에서 외국인 근로자들이 안전보건 교육을 듣고 있다.(사진=대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현장에서 외국인 근로자들이 안전보건 교육을 듣고 있다.(사진=대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대우건설은 외국인 근로자용 안전보건교육 영상을 제작해 현장에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안전보건 교육 영상은 외국인 근로자 채용 인원 상위 10개국과 영어 등 총 11개 언어로 제작됐다.신규 채용자에 대한 안내 사항과 필수 안전 수칙에 관한 내용이 담겼다.

또한,토트넘 노팅엄 생중계대우건설은 안전보건 교육 영상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외국인 근로자들이 교육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캐릭터 모델인 '정대우 과장'과 다양한 이미지,토트넘 노팅엄 생중계영상자료를 활용했다.

건설 현장에서 외국인 노동자들이 느끼는 가장 큰 벽은 언어장벽에 따른 소통의 어려움이다.

대우건설은 그동안 영어,번역 프로그램,토트넘 노팅엄 생중계통역 등으로 현장에 필요한 교육을 해 왔지만,베트남어,토트넘 노팅엄 생중계카자흐스탄어,우즈베키스탄어 등 생소한 언어로는 상세한 교육이 힘들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안전보건 교육 영상을 통해 외국인 근로자들이 관련 지식과 경각심을 갖고 조금 더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대우건설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와 함께 일하는 파트너로서 국내외에 근무하는 글로벌 건설 근로자들과 함께 더욱 안전한 현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토트넘 노팅엄 생중계

:발표 이후 회사 주가는 작년 11월 말까지 49.

토트넘 노팅엄 생중계,2023년 68만 명으로 감소하기는 했지만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의 10만~20만 명 수준이던 것과 비교하면 세 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