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몽구볼 역몽에게
NO.2: 몽구볼
NO.3: 몽구볼 리오퍼
NO.4: 몽구볼 오해의 서
NO.5: 몽구볼 보다 먼 블루
NO.6: 몽구볼 유정의 자격
NO.7: 몽구볼 브라더 콤플렉스
NO.8: 몽구볼 포스타입
13일 오후 1시 41분쯤 대구시 수성구의 편도5차로 도로를 달리던 승용차가 화단으로 된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대구소방본부 제공
일가족이 탄 승용차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아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14일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시 41분쯤 대구시 수성구 만촌네거리에서 효목네거리 방향 편도5차로 도로를 달리던 승용차가 화단으로 된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차량에 타고 있던 80대 남성 A씨가 숨졌다.A씨의 딸인 50대 운전자 B씨와 A씨의 아내는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몽구볼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몽구볼 유정의 자격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국내 대기업을 비롯해 170여개에 달하는 반도체 업체들이 미국 정부로부터 보조금을 받기 위해 460개 이상의 투자의향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몽구볼,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방의회 연수·시민교육 등 의정연수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운영 관련 자문, 특화 강사 추천 및 상호 교류, 지방의회 연수과정 소속 직원 참여 활성화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