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here 조건
NO.2: where 조건 여러개
NO.3: where 조건문
NO.4: where 조건 case
NO.5: where 조건 case when
NO.6: where 조건 max
NO.7: where 조건 nvl
NO.8: where 조건 2개
NO.9: where 조건 case문
NO.10: where 조건문 여러개
반려견 훈련사인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직원들의 메신저 대화를 무단 열람해 고소당한 데 대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강 대표는 오늘(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경찰서에 고소장이 접수됐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where 조건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서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 경고했습니다.
강 대표는 "회사 대표로서의 삶은 접고,where 조건본업인 훈련사로서의 삶에 전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더욱 훈련사다운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향후 계획을 밝혔습니다.
앞서 보듬컴퍼니의 전 직원 2명은 지난 11일 "CCTV를 통해 직원들을 감시하고 폭언을 일삼았다"며 강 대표 부부를 고소했습니다.
강 대표 부부는 지난달 25일 유튜브를 통해 직원들의 사내 메시지를 열람한 사실은 인정했지만,where 조건CCTV 감시 등 대부분의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한 바 있습니다.
where 조건 max
:사진=콜롬비아 정부산호세 호는 스페인 국왕 펠리페 5세의 함대에 속해있던 범선으로 1708년 6월 8일 영국 함대와의 전투 과정에서 카르타헤나 앞바다에 침몰했다.
where 조건,넷마블, 신작 보따리 푼다… 첫 타석에 선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4월 한국·대만·홍콩·마카오서 출시전장, 세력 싸움을 강조한 대규모 MMORPG… 오리지널 캐릭터 등장도권영식 대표 “기존 MMORPG 판도를 바꿀 것”아스달연대기 미디어쇼케이스 행사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