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주 대 인천
NO.2: 제주 대 인천 경기 티켓
NO.3: 제주 유나이티드 대 인천 유나이티드
NO.4: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우아한형제들은 2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국환 대표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표는 지난해 1월부터 대표직을 맡아왔습니다.이 대표는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창업자가 12년 만에 대표직에서 물러난 이후 홀로 배민을 이끌어왔습니다.
차기 대표는 아직 선임되지 않았습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날 오전 이사회를 열어 사내이사인 피터얀 반데피트를 임시 대표로 선임했습니다. 우아한형제들은 다음 달 이후 주주총회와 이사회 의결을 거쳐 신임 대표를 선임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이 지난해 7천억원 가까운 영업이익을 올리면서 2년 연속 대규모 흑자를 낸 것을 고려하면 이 대표의 사임은 의외라는 반응이 업계에서 나옵니다.
이 회사의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3조4천155억원으로 전년(2조9천471억원)보다 15.9%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6천998억원으로 전년(4천241억원) 대비 65%나 늘었습니다.
독일 모기업 딜리버리히어로(DH)는 배민 인수 이후 처음으로 지난해 4천억원 넘는 배당금을 가져갔습니다.
이 대표의 갑작스런 사임 소식이 전해지자 업계 안팎에선 독일 모회사 DH와의 갈등설,제주 대 인천실적 압박 등의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아한형제들 측은 이 대표 사임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추측은 확인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제주 대 인천
: 박학선은 지난달 30일 강남구의 한 오피스텔 사무실에서 60대 여성과 30대 딸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제주 대 인천,서울 여의도 63스퀘어에서 바라본 흐린 날씨 속 여의도 증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