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쇼에이 헬멧
NO.2: 쇼에이 헬멧 디시
NO.3: 쇼에이 헬멧 사이즈
NO.4: 쇼에이 헬멧 추천
NO.5: 쇼에이 헬멧 직구
NO.6: 쇼에이 헬멧 일본
NO.7: 쇼에이 헬멧 추천 디시
NO.8: 쇼에이 헬멧 쉴드 교체
NO.9: 쇼에이 헬멧 수리
NO.10: 쇼에이 헬멧 종류
경찰 "현자서 사망 판정 받은 분들…장례식장으로 바로 이송"
숨진 이들 빈소,쇼에이 헬멧장례식장 2~5층에 차려질 예정…아직 마련 안 돼
남성 30대 4명,40대 1명,쇼에이 헬멧50대 4명 사망…운전자 "급발진" 주장
2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경찰은 사고 현장에서 사망이 확인된 6명을 영등포병원 장례식장으로 이송했다.경찰 관계자는 "현장에서 사망 판정을 받은 분들은 병원으로 가지 않고 장례식장으로 바로 이송됐다"고 설명했다.
소식을 듣고 임시영안실에 모인 유족들은 지하 안내실을 찾아 차례로 사망자의 신원을 확인했다.연락을 받고 급히 나온 듯 대부분 반소매 상의에 반바지 차림이었고,헝클어진 머리를 정돈할 새도 없이 영안실을 찾은 유족도 있었다.
오전 1시50분쯤 장례식장에 도착한 여성은 "아빠 아니라고 해,우리 아빠 아니라고 해"라며 길에 주저앉아 오열했다.그는 곧이어 도착한 엄마와 부둥켜안고 한참 동안 눈물을 쏟아냈다.
숨진 이들의 빈소는 장례식장 2~5층에 차려질 예정이다.아직 빈소가 마련되지는 않았다.
앞서 1일 오후 9시27분쯤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역주행하던 제네시스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9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을 입었다.사망자 9명 중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고,나머지 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
사망자들은 모두 남성으로 30대 4명,쇼에이 헬멧40대 1명,50대 4명이다.이들은 영등포병원 장례식장과 국립중앙의료원,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각각 옮겨졌다.
경찰은 사고 차량 운전자 A씨(68·남)를 현장에서 검거해 병원으로 옮겼다.A씨는 급발진에 의한 사고라고 주장하고 있다.운전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경찰은 A씨가 진술이 가능해지는 대로 조사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쇼에이 헬멧 수리
:먼저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하는 소음 저감 기술이 적용됐다.
쇼에이 헬멧,하루에 18억원어치 가깝게 담은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