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옥지짤
취임 100일 맞은 강호동 회장도 '구슬땀' 취임 100일은 맞은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지난 14일 안성 대덕면 일대 농가에서 배봉지 씌우기 등 영농작업을 도왔다.농협은 6월14일을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지원의 날로 정하고 계열사,자회사,지역농·축협 등 범농협 일만여 명의 임직원들이 전국적으로 동시에 일손돕기를 실시했다.농협중앙회 사진 옥지짤자회사,옥지짤지역농·축협 " >
[파이낸셜뉴스] 농협중앙회는 영농인력 부족의 심각성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국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6월14일을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지원의 날로 정하고 계열사,자회사,옥지짤지역농·축협 등 범농협 1만여 명의 임직원들이 전국적으로 동시에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취임 100일째를 맞은 강호동 농협중앙장은 중앙본부 및 경기지역본부 임직원 500여 명과 함께 안성 대덕면 일대 농가에서 배봉지씌우기 등 영농작업을 도왔다.
강 회장은 “우리 옛말에 부지깽이도 일어나 일손을 돕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6월은 1년 중 가장 바쁜 영농철"이라며 "고령화,옥지짤인건비 상승,옥지짤이상 기후 현상에 이르기까지 어려움이 가중되는 농촌 현장에 농협 임직원들의 이러한 노력이 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옥지짤
:이번 공시로 키움증권은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1호로 제출한 상장사가 됐다.
옥지짤,미군은 이 장면이 ‘극초음속무기 친숙화 훈련(Hypersonic weapon familiarization training)’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