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피언스리그 gif

【김성민 야구】- 파워볼 1등

NO.1: 김성민 야구

NO.2: 김성민 야구 instagram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소하천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소하천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

40대 택배 기사,김성민 야구차에 물 차자 상태 보러 나와

급류 휩쓸려 실종…블랙박스에 모습 찍혀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소하천인 부기천에서 40대 여성 A씨가 불어난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다.

10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전 5시 12분쯤 운전 중이던 A씨는 자동차가 물에 잠기자 차량 밖에 나와 잠시 서 있다가 급류에 휩쓸렸다.

이날 오전 7시 15분쯤 주변을 지나가던 신고자가 하천 옆 도로변에 운전자가 없는 차량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이후 차량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A씨가 차 밖으로 나갔다가 급류에 휩쓸리는 모습이 찍혔던 것으로 알려졌다.

A씨의 실종 사실은 같은 택배업체 직원인 직장동료가 이날 오전 8시 28분쯤 경찰에 신고하면서 확인됐다.A씨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배달을 못 하겠다"는 연락을 끝으로 실종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장비 20여 대와 인력 90여 명을 투입해 여성을 수색했다.

사고가 난 경산시 진량읍과 맞붙어 있는 하양읍에는 전날 오후 5시부터 이날 오전 11시까지 179.5㎜의 비가 쏟아졌다.시간당 29.5㎜에 이르는 양이다.

기상청은 9일 저녁부터 10일까지 저기압의 영향으로 우리나라 전역에 많은 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한 바 있다.

김성민 야구 instagram

:그는 "가끔 나 몰래 '트루먼쇼'를 찍고 있는 중이 아닐까 생각해봤다"며 "2월19일 농담 혹은 거짓말 같은 (현역의원 평가) '하위 10%' 통보받고, 그 이유를 알려달라는 재심 신청이 문자 하나로 기각되고, 1차 투표 결과를 알려주지 않고, 사상 초유의 (강북을) 권리당원 75% 투표율을 들었을 때 황당했다"고 했다.

김성민 야구,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57분 현재 한세실업은 전일 대비 2800원(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