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NO.2: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파는곳
NO.3: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단종
NO.4: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디시
NO.5: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재출시
NO.6: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후기
NO.7: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칼로리
NO.8: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광고
NO.9: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가격
NO.10: 서울역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무한 리필 식당에서 음식을 챙겨온 용기에 담아 훔친 남녀가 공분을 샀다.
12일 JTBC '사건반장'에서는 지난 1일 대구의 한 무한 리필 돼지고깃집을 운영하는 A 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A 씨에 따르면 가게 CCTV를 보고 있던 남편으로부터 40~50대로 보이는 남녀 2명이 음식을 따로 가져와 용기에 포장하는 모습을 봤다는 연락을 받았다.
A 씨는 손님들에게 다가가 음식을 밖으로 가져가면 안 된다고 주의를 줬다.이에 손님들은 사과하며 고기를 돌려주고는 급하게 가게를 빠져나갔다.
이후 A 씨는 CCTV를 다시 돌려보는 과정에서 손님들이 양념 된 고기를 초벌 해서 넣고 반찬과 채소를 담아 몇 번씩 옮기는 모습을 포착했다.
신유진 변호사는 "2명이 현장에서 합동으로 역할을 분담해서 절도 행위를 하는 것"이라며 "명백하게 특수절도죄,롯데리아 라이스버거업무방해죄로 처벌될 수 있는 행위"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저런 행위들이 단순히 '집에 가서 먹으면 되지'라고 생각할 게 아니라 특수절도라는 중범죄에 해당하는 행위라는 걸 인식하고 앞으로는 저러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칼로리
:이에 따라 종합소득세가 들어오는 5월, 법인세 예납이 들어오는 8월 이후에는 세입 예산과 실제 세수의 차이가 상당 부분 줄어들 것으로 정부는 보고 있다.
롯데리아 라이스버거,러시아인들과의 회의가 끝난 후 대화록이 국가안보위원회 관리들 사이에서 유통된 다음에야 미국 관리들 사이에서도 공유해서는 안 되는 민감한 정보라는 사실이 확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