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자토1

오늘축구몇시|【홍은채 야구】

NO.1: 오늘축구몇시에하나요

뉴스1화상
뉴스1화상[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영업이익은 2·4분기 사상 처음으로 1조원을 넘기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LG전자는 연결 기준 올해 2·4분기 영업이익이 1조1961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61.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이번 영업이익은 시장 전망치 1조462억원을 14.3% 상한 수치다.매출도 21조700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8.5% 증가하면서,2·4분기 역대 최대매출을 기록했다.

주력 사업인 생활가전(H&A)사업의 성장이 돋보였다.특히,오늘축구몇시계절적 성수기를 맞은 에어컨 사업이 실적에 기여한 것으로 전해진다.인공지능(AI)을 탑재한 휘센 스탠드 에어컨 6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증가한 바 있다.

전장(자동차 전기부품) 사업은 프리미엄 제품 판매 비중을 더욱 확대하는 동시에,오늘축구몇시LG 알파웨어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완성차 업체의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 전환에 발맞춰 미래기술 분야에도 선도적으로 대응했다.

TV를 비롯한 홈 엔터테인먼트(HE)사업은 액정표시장치(LCD) 패널 등 원가상승 요인이 이어졌으나,유럽 등 선진 시장의 프리미엄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판매가 점진 회복 추세를 보였다.TV 수요의 침체에도 웹OS를 비롯한 콘텐츠·플랫폼·서비스 사업이 실적 기여도를 높였다.

비즈니스솔루션(BS) 사업은 온디바이스 AI 노트북 'LG 그램',오늘축구몇시세계 최초 해상도·주사율 가변형 게이밍 모니터 등 프리미엄 정보기술(IT)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로봇,전기차 충전 등 유망 신사업의 조기 전력화 노력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LG전자 관계자는 "호실적에는 지금까지의 방식에 머무르지 않고 미래 지향적 구조로 변화하려는 사업 체질개선과 사업방식의 변화 노력이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이번 잠정실적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의거한 예상치다.LG전자는 이달 말 예정된 실적설명회에서 2024년 2·4분기 연결기준 순이익과 각 사업본부별 실적을 발표할 계획이다.
#에어컨 #TV #인공지능 #B2B #어닝 서프라이즈 #가전

오늘축구몇시에하나요

:연합뉴스국민의힘 4·10 총선 후보 3차 경선에서 서울 마포갑 공천을 신청한 비례대표 조정훈 의원이 신지호 전 의원을 꺾고 본선행에 올랐다.

오늘축구몇시,AI 반도체를 사실상 독점하고 있는 엔비디아의 독주 체제를 무너뜨리기 위해 오픈AI에 이어 소프트뱅크도 대규모 투자를 모색하면서 사상 유례없는 AI발(發) ‘쩐의 전쟁’이 예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