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월드컵 후유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프로젝트 K-뷰티 고 빅' 발표
제품 개발,2002 월드컵 후유증교육,정부 기관 협력 등 전방위적 지원 사격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K-뷰티 고 빅'(Project K-Beauty Go Big)을 26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올해(1~5월) 아마존 미국 스토어에서 K-뷰티 셀러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는 데 따라 기획됐다.
지난 1년간 한국 뷰티 셀러의 총 판매량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75% 이상 신장했고,올해 초 아마존 봄맞이 빅세일 기간 중 K-뷰티 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다만 지난해 85억 달러를 기록한 한국 뷰티 수출액에서 국경 간 전자상거래를 통한 수출은 1% 미만에 불과하다.
이에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품 개발부터 인센티브 리소스,운영 교육 및 세미나,아마존의 외부 서비스 사업자(Service Provider Network,SPN) 협업 및 제품 출시까지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면서 한국 뷰티 브랜드들의 온라인 수출 역량을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목표다.
먼저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국내 제조업체와 협업해 제품 기획,2002 월드컵 후유증제조,패키징,브랜딩 및 배송까지 필요한 교육과 정보를 제공한다.
정부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해 신제품 개발에 필요한 시장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종합 지원 정책을 수립하는 한편 셀러들이 법규,2002 월드컵 후유증세금,물류 등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이니셔티브를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뷰티 관련 협회 회원들에게 e커머스를 통한 뷰티 제품 수출에 대해 알리고,아마존 내 판매 교육,세미나를 진행해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한다.
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필요한 SPN 리소스를 더욱 확대하며 신규 브랜드 전담 계정 관리자를 배정해 교육,2002 월드컵 후유증최신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화숙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대표는 "K-뷰티 셀러는 글로벌 시장에서 보다 더 성장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기회가 있다고 본다"며 "이번 프로젝트로 한국 뷰티 브랜드가 세계 무대에서 빛을 발하는 데에 필요한 지원과 리소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2002 월드컵 후유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02 월드컵 후유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같은 내용이 실린 ‘양도소득세 실수 톡톡’ 시리즈는 국세청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열람이 가능하다.
2002 월드컵 후유증,여객·화물터미널 신설과 주기장 확충, 활주로 재포장·연장은 물론 민간 전용 활주로 확보까지 그동안 도가 요구했던 시설 개선 사항도 전부 검토 대상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