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상형 월드컵 벌레
NO.2: 귀여운 벌레 월드컵
NO.3: 징그러운 벌레 월드컵
NO.4: 사슴 벌레 월드컵
NO.5: 벌레 음식 월드컵
NO.6: 벌레 타입 포켓몬 월드컵
NO.7: 가장 싫은 벌레 월드컵
애플의 최대 협력업체인 폭스콘(홍하이 정밀공업)이 올 가을 최신 아이폰16 출시를 앞두고 중국 공장에서 임금을 올리며 작업 인력확대에 나섰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2일 전했다.
현지 한 직업소개소는 “폭스콘 정저우 공장의 성수기는 지금”이라며 “임시 노동자와 복귀 직원을 위한 고임금 일자리”라는 안내문을 내걸었다.또 폭스콘의 선전 공장은 이번 주 채용 공고에서 임시 노동자의 시급을 21위안(약 4000원)에서 22위안(약 4200원)으로 인상했다.해당 공장은 복귀하는 이전 직원에게는 첫 3개월 간 월급을 최대 6000위안까지 주고 더 오래 남아 있으면 임금을 올려주겠다고 공지했다.
애플은 중국 시장에서 현지 업체들의 약진에 고전 중이다.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 1위를 차지했던 애플은 올해 1분기에는 매출이 19.1% 줄어들며 3위로 떨어졌다.중국 업체 비보와 화웨이에서 분사한 아너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벌레 음식 월드컵
:미스터비스트는 “각 동영상은 광고 수익으로 수백만 달러, 브랜드 계약으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고 했다.
월드컵 벌레,가스공사가 채택한 독특한 회계 구조까지 고려하면 가스공사의 실제 적자 폭은 훨씬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