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이돌 파울볼
NO.2: 파울볼 맞은 아이돌
식당: Lombardi‘s Pizza
가격: 더블 페퍼로니 피자 28달러,리가토니 미트볼 파스타 22달러
주소: 32 Spring St,아이돌 파울볼New York,아이돌 파울볼NY 10012
가격: 더블 페퍼로니 피자 28달러,리가토니 미트볼 파스타 22달러
주소: 32 Spring St,아이돌 파울볼New York,아이돌 파울볼NY 10012
롬바르디는 이탈리아 제빵사 제나로 롬바르디가 미국으로 이민와서 1905년 현재 식당 자리가 있는 소호 주변에 문을 연 피자집이다.롬바르디 피자집에 따르면,당시 피자 전문점은 처음이었고 문을 열자마자 이곳이 이탈리아 피자 사관학교가 되어 관련 노하우가 퍼져나가며 뉴욕에 피자집이 여럿 생겼다고 한다.
이집은 예약을 받지 않는다.그냥 가더라도 웬만하면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다.또한 현금만 받는다.식당 안에 ATM기계가 있다.
식당 안에 들어서면 119년 역사를 간직한 곳 답게 전통적인 분위기다.그리 크지 않은 홀에 맥주와 와인 등 주류가 있는 바가 함께 있고 무슨 노래인지 모르겠지만,분명 오래된 듯한 노래가 흘러 나온다.벽면엔‘미국 최초 피자전문집’이라는 문구와 함께 각종 유명인들 사진과 맛집 인증서들이 가득하다.
시그니처 메뉴는 페퍼로니 피자(Rustic Double Pepperoni)다.토마토 소스를 기반으로 모짜렐라 치즈,아이돌 파울볼페퍼로니,바질 등이 들어간다.
페퍼로니 피자의 첫인상은 화덕 피자 답게 동그랗게 부풀어 오른 곳과 일부 탄 곳이 있다는 것이었다.도우 두께는 보통 혹은 약간 두툼했고,아이돌 파울볼작은 페퍼로니가 전체 피자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많이 올려져 있었다.
뉴욕은 전세계 음식을 모아놓은 요식계의 멜팅팟(melting pot)입니다.맛집도 그만큼 많습니다.어디서 먹으면 좋을까 고민할 수 밖에 없죠.그 고민을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로 덜어드립니다.직접 내돈내산으로 먹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합니다.
파울볼 맞은 아이돌
:도내 17개 충남형 IB학교 구축…내달 IB 후보학교 모집 김지철 교육감(왼쪽)과 국제 바칼로레아 기구(IBO) 올리 페카 헤이노넨 사무총장이 21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 센터에서 IB프로그램 도입을 위한 협력각서(MOC)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돌 파울볼,손문국 세정과장은 "출산가구에 대한 취득세를 감면해 양육 부담을 다소나마 덜어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공정한 지방 세정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