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
NO.2: 챔피언스리그 득점왕
NO.3: 챔피언스리그 득점왕 트로피
NO.4: 챔피언스리그 득점왕 순위
NO.5: 챔피언스리그 선수 득점 순위
NO.6: 챔피언스리그 최연소 득점자
NO.7: 챔피언스리그 개인 득점 순위
NO.8: 역대 챔피언스리그 득점왕
NO.9: 23 24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
NO.10: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득점순위
한달 연기‘리모델링후 8월 중순’입주
급작스런 연기 통보에 입주당첨자 당혹
긴급세대는 7월 입주…“거주개선 최선”
3일 전남 화순군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올해 상반기 만원 임대주택 당첨자들을 대상으로‘긴급 입주 수요조사’를 진행,챔피언스리그 득점대부분 입주예정자가 8월 16일부터 입주하겠다고 의견이 모아졌다.
기존 전세계약 종료 문제로 입주가 시급한 일부 세대는 7월 중순 입주하는 것으로 조율됐다.
올해 상반기에 당첨된 무주택 청년·신혼부부 100세대는 당초 이달 3일~9일 사이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중순 실질 입주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화순군과 부영주택의 내부 리모델링 협의 이견으로 인해 입주예정자들은 지난달 28일‘입주가 9월 이후(미정)로 연기됐다’는 급작스러운 통보 문자를 받았다.
결국 화순군은 당첨자들에게‘8월 16일 이후 입주‘리모델링이 앞서 완료된 세대로의 긴급 입주’등의 대안을 제시했다.당첨자들은 각자 기존 전세계약을 연장하는 식으로 대응해 8월 중순 입주에 동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순군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일정 변경으로 입주예정자들에 부담을 드려 죄송한 마음”이라며 “당첨자들의 양해로 8월 중순 입주가 결정될 수 있었다.입주자들에게 쾌적한 거주환경을 제공하고 만원 임대주택 사업을 지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득점왕 트로피
:최 회장은 3월 말 기준으로 SK㈜ 지분 17.
챔피언스리그 득점,수송과 위성, 탐사, 항공의 4대 기술분야에서 도약을 이루고, 산업, 혁신, 국제협력 등 3대 기반을 만들겠다는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