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예 경주마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13일(현지시간) 이스라엘 중심 도시 텔아비브를 공격했다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하마스 무장조직 알카삼 여단은 이날 성명을 내고 “텔아비브와 주변 지역에 M90 로켓 2발을 쐈다”고 밝혔다. N12 등 현지 매체는 텔아비브 부근에서 폭음이 들렸으나 사상자는 없다고 보도했다.
팔레스타인의 로켓 공격은 하마스가 지난해 10월7일 이스라엘을 공격한 데 대한 대응으로 시작된 이스라엘의 가자 공세 10개월 동안 잠잠했었다.텔아비브에 대한 마지막 로켓 공격은 5월26일에 있었다.
하마스의 이번 공격은 이스라엘과 이란 및 친 이란 무장세력 간 전면전 발생 가능성에 중동 지역 내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발생했다.오는 15일엔 미국,명예 경주마이집트,명예 경주마카타르가 제안한 휴전회담을 앞둔 상황이었다.
명예 경주마
:B노선 착공에 송도 '들썩'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더샵파크애비뉴 전경.
명예 경주마,가수 성유리씨 남편인 프로골퍼 안상현씨,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빗썸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종현씨 등 4명이 피고인으로 재판 받고 있는 사건인데, 검찰은 MC몽이 피고인 사이 거액의 ‘뒷돈’이 오가는 과정을 밝히는 데 핵심 증인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