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동행스피드키노 중계

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 - 로또 2개 맞을 확률 - krslotID=2024-12-13%2Fucgfqw.html

NO.1: 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

중국이 인공지능(AI) 분야 표준화 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3일 관영 신화통신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현지 외신에 따르면 중국 공업정보화부는 전날 국가발전개혁위원회 등 3개 관련 부처와 공동으로 '국가 AI 산업의 종합 표준화 시스템 건설 지침'을 발표하고 오는 2026년까지 최소 50개의 AI 분야 국가표준을 확립하겠다는 계획을 공개했다.

이 AI 표준에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 서비스 기반 기술인 거대언어모델(LLM) 교육과 관련된 표준,사이버 안보,거버넌스,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산업용 애플리케이션,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소프트웨어,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컴퓨팅 시스템,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데이터 센터,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반도체 관련 기술적 요구사항 및 테스트 방법론 등이 포함된다.최소 1000개 이상의 중국 기술회사가 해당 표준 적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이 이같이 AI 분야 표준화를 강조하고 나선 것은 최근 미국이 해당 분야에서 중국을 견제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과의 기술 격차를 좁혀 나가기 위해서다.

중국 관영 영자지인 글로벌타임스에 따르면 현재 중국의 AI 핵심산업 규모는 5000억위안(약 95조원)을 돌파했고 관련 기업 수만 해도 4300개를 넘어섰다.다만 아직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미국과의 기술 격차는 크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왕펑 베이징 사회과학원 부연구원도 글로벌타임스와 인터뷰에서 "빠른 발전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현행 AI 표준 시스템은 뒤처져 있다"며 포괄적인 표준 시스템을 구축해 글로벌 격차 해소에 나서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중국은 이번 계획을 통해 국제 AI 표준화 작업도 주도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SCMP는 공업정보화부가 발표한 지침에는 중국이 최소 20개의 국제 AI 표준을 제정하는 데 참여할 것이라는 계획이 담겼다고 전했다.앞서 중국은 지난 1일 유엔(UN) 총회에서 'AI 역량 강화에 대한 국제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은 AI 결의안을 내 만장일치로 채택된 바 있다.

픽사베이 제공
픽사베이 제공

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

:사진은 이날 오후 서울의 한 영화관에 ‘파묘’ 홍보물 앞으로 시민들이 지나가고 있는 모습.

아드리안 산미겔 델 카스티요,사진 제공=문체부 유인촌 문체부 장관이 1일 개막식에 앞서 서울 마포구 홍대 테마거점의 코리아뷰티페스티벌 현장을 찾아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홍보를 위해 맞춤 색상(퍼스널 컬러) 체험을 직접 해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