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건대 롯시
NO.2: 롯시 건대 입구
어두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노려보고 있는 이 여성.
일본에서 아동학대 혐의로 체포된 보육교사 사쿠마 세이라입니다.
지난 5월 도쿄의 한 보육원에서 아이의 머리카락을 세게 잡아당기거나 거칠게 잡아끄는 등 폭행을 가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혐의를 대부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죠.
이 여성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체포 장면이 공개된 후 일본에서 사실상 팬클럽이 생길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누리꾼은 너무 예쁘다며 그녀의 SNS 계정과 사진,건대 롯시출신 학교 등을 정리한 게시물을 퍼뜨리고 있고,
현지 언론들도 '사쿠마가 학창시절에도 미인으로 유명했고 인기가 많았다'는 지인 인터뷰를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체포되는 장면이 드라마의 한 장면 같다.
"아동학대는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이라며" 사쿠마를 옹호하는 누리꾼도 잇따르고 있는데요,건대 롯시
이에 대해 "예쁘다고 범죄자를 옹호하는 게 말이 되나" "피해 아동은 이런 글을 보고 더 상처받을 것"이라며 사쿠마 팬들을 비판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범죄자의 옷이나 외모를 추종하는 이상 심리가 처음은 아니지만,건대 롯시피해 어린이의 입장에서 생각했으면 하네요.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롯시 건대 입구
:뉴스1 관련뉴스▶ 나균안 옆 민소매女, 상간녀였다…"아내인척 인사" 2차 폭로▶ 백지영 "데뷔 1년만에 사생활 유출, 원망했다…6년간 공백"▶ "사우나서 신호 주고받았는데 성추행?"…동성 꽃뱀에 속았다▶ 오정연, 이혼 후 난자 냉동…"사랑하는 사람 만났을 때 대비"▶ "자폐아 낳자 집 나간 남편, 이혼 요구까지"▶ 뉴스1 X https://twitter.
건대 롯시,한편 27일 기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야권에선 이미 민주당 전략공천을 받은 채현일 후보를 포함해 김영주 국회부의장이 영등포갑 예비후보로 등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