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슈퍼라운드
NO.2: 야구 슈퍼라운드 일정
NO.3: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지난달 디스플레이 수출 26% 증가
LG디스플레이 3년 만에 흑자 전환
3일 업계에 따르면 5일 발표하는 삼성전자 2분기 잠정실적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실적도 포함된다.구체적 실적은 이달 말 공개되지만 증권가에서는 삼성디스플레이 2분기 영업이익이 7000억원 안팎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분위기다.애플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아이패드 생산,야구 슈퍼라운드환율 효과 등이 실적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추정된다.
LG디스플레이는 2분기에도 적자를 낼 것으로 전망되지만 적자폭은 1분기(-4694억원)의 절반 수준으로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2024년 상반기 및 6월 수출입동향’에서도 6월 디스플레이 수출 규모는 17억 6000만 달러(약 2조 4400억원)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6.1% 증가했다.디스플레이 산업은 대체로‘상저하고’흐름을 보이고 있어 하반기에는 더 살아날 것이란 기대감도 엿보인다.
LG디스플레이의 경우 중소형 OLED 패널과 대형 OLED 패널 출하량이 각각 전년 대비 크게 늘면서 하반기 4000억원가량의 흑자를 낼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김동원 KB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북미 고객사의 (중소형 OLED 패널) 공급 점유율이 지난해 24%에서 올해 33%로 확대될 전망”이라며 “2021년 하반기 이후 3년 만에 흑자 전환이 전망된다”고 했다.내년 영업이익은 5271억원으로 2021년 이후 3년 만에 연간 흑자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삼성디스플레이도 오는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공개되는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 스마트폰‘갤럭시Z플립6‘갤럭시Z폴드6’에 기대를 걸고 있다.이재용 삼성전자 회장도 전날 베트남 팜 민 찐 총리를 만난 자리에서 디스플레이 분야 투자를 언급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4조 1000억원을 투자해 2026년까지 충남 아산에 8.6세대 정보기술(IT) OLED 라인을 구축하면서 베트남에도 노트북 패널의 후공정 라인을 만들어 최대 생산 거점으로 키울 것으로 전망된다.
야구 슈퍼라운드 일정
:해당 손님은 이후에도 식당 주인을 향해 "사장님, 아무나 좀 (가게에) 들이지 좀 마요"라며 항의했고, 원 전 장관은 다시 그 손님에게 "알겠습니다"라고 말한 뒤 발걸음을 옮겼다.
야구 슈퍼라운드,베이징의 보안 전문가는 "이러한 공격이 진행되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고려할 때 배후에서 이러한 사고는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면서 "대부분은 피해가 적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그 사건들이 잠재적 위험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