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지브릴 소우
"베트남 아내,결혼 6일 만에 가출했다" 남편이 유튜브에 신상 공개
지난 2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입국 6일 만에 도망친 베트남 아내,불법 체류 중인 여자를 공개 수배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채널 운영자 A씨는 "베트남 국적인 아내 B씨와 결혼했다.이후 B씨는 결혼 후 6일 만에 가출했고,드지브릴 소우지금까지 연락 두절 상태"라고 밝혔다.
A씨는 B씨의 결혼생활에 대해 "아내가 한국에 왔을 때,아무런 터치를 못 하게 하더라"며 "결혼 생활 내내 대화는 일절 없었고,아내는 하루 대부분을 영상통화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또 "적응 시간이 필요하니 그러려니 했지만,드지브릴 소우출퇴근 시 쳐다보지도 않고 집은 항상 어질러져 있었다"며 "그때부터 조금 낌새가 이상했다"고 전했다.
A씨는 베트남 아내의 사진과 실명,나이 등을 공개했다.
그는 결혼 중개비로 1380만원을 지불했고,드지브릴 소우지참비와 비행기값 등을 포함하면 결혼에만 3000만원 이상 쓴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아무리 화가 났어도 실명 언급은 좀",드지브릴 소우"정확한 사실 관계없이 신상을 공개해버리면 어떡하냐","결혼 6일 만에 도망갔는데,나 같아도 화가 날 것","한국에서 취업하려고 A씨를 징검다리로 쓴 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지브릴 소우
:하지만 질병관리청은 부검 결과, 사망 원인이 대동맥박리 파열이란 점이 명확해 인과성이 없다며 보상을 거부했다.
드지브릴 소우,신동빈 롯데그룹 회장도 국·내외 일정 속에서도 매년 두 차례 부친의 선영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