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50번

【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사이버경찰청|로또 50번

NO.1: 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

경기도소방재난본부 감사과 이민우 소방장
주말 미용실 찾았다 화재 목격…신속 대처로 대형 피해 막아

이민우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소방감사과 소방장.*재판매 및 DB 금지
이민우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소방감사과 소방장.*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양효원 기자 = "연기를 보고 자동으로 움직였습니다.경기소방인이라면 누구라도 그렇게 했을 겁니다."

경기 화성 동탄신도시에서 주말 사이 미용실을 찾았던 소방관이 인근 대형 카페 화재를 초기 발견,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신속한 대처로 피해를 막은 사실이 알려졌다.

신속한 대응으로 자칫 대규모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던 화재를 막은 소방관은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소방감사과 소속 이민우 소방장이다.

16일 경기소방에 따르면 일요일이던 14일 오후 1시13분 화성시 송동 한 베이커리 카페 옥상에 불이 났다.

불이 난 곳은 연면적 8017㎡,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2층짜리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나온 손님들이 가득했던 상태였다.

불이 나 연기가 솟아오르던 때 옆 건물 미용실을 찾았던 이민우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소방감사과 소방장이 이를 보고 재빠르게 현장으로 달려왔다.

이 소방장은 카페 옥상에서 검은 연기가 나는 것을 보고 즉시 카페 건물 2층으로 올라갔다.이어 배전반에 불이 난 사실을 확인했다.

화재 사실을 파악한 이 소방장은 안전 펜스를 넘어 배전반 문을 열고 소화기 2대를 이용해 초기 진압에 나서 6분 만인 오후 1시19분 불길을 모두 정리했다.

불이 난 화성 소재 카페 배전반 모습.*재판매 및 DB 금지
불이 난 화성 소재 카페 배전반 모습.*재판매 및 DB 금지


이후 카페 직원 신고를 받고 도착한 소방당국에 현장을 인계했다.소방당국이 도착했을 때는 불은 모두 꺼지고 연기만 나는 상태였다.

소방당국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2차 진압 활동을 벌여 오후 1시41분 불을 완전히 껐다.

이 소방장의 신속한 대처로 불은 크게 번지지 않았다.인명피해도 없었다.

경찰 등 관계당국 감식 결과 불은 과부하 탓으로 우선 파악됐다.

이 소방장은 "소방관으로서 당연한 일을 한 것"이라며 "인명피해 없이 화재를 진화할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

:‘폴더블’ 이후 스마트폰의 새로운 폼팩터(형태)로 주목 받고 있다.

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어렸을 때 서리했는데 좀도둑이 돼 감방에 갔는데 그때 훔치지 말고 말 잘 들을 걸이라고 반성하는 노래”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