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제르바이잔 여자

로또 허브 - krslotID=2024-12-13%2Fwnlotg.html

NO.1: 로또 허브

NO.2: 로또 허브 문자

NO.3: 로또 깃 허브

경남교육청 전경 /사진=뉴스1
경남교육청 전경 /사진=뉴스1
신임 교사에게 외모 평가 발언 등으로 갑질 논란을 산 초등학교 교장이 감봉 처분을 받았다.교사들은 경징계에 즉각 반발했다.

4일 뉴시스·뉴스1에 따르면 경남교육청 징계위원회는 지난 1일 경남 양산의 한 초등학교 교장 A씨(여)에 대해 경징계에 해당하는 감봉을 결정했다.

A씨는 지난해 9월 신임 여성 교사에게 "예쁘면 민원이 없다",로또 허브"빚이라도 내서 옷 사입고 다녀라" 등의 말을 해 논란을 샀다.

경남교육청은 지난해 11월 감사에 착수했고 8개월 만에 이 같은 처분을 내렸다.

이에 대해 전국교직원노동조합 경남지부는 "수많은 교사들이 중징계 처분을 지속적으로 요구했는데 경징계에 그친 것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교육계에서 관리자의 갑질은 심각한 문제이고 그 배경에는 처벌받지 않는다는 인식이 있다"며 "갑질 관리자를 무겁게 징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최근 3년간 경남교육청은 갑질로 관리자를 중징계한 사례가 0건이었다"며 "학교 구성원을 보호해야 할 학교장이 오히려 교직원을 괴롭혀도 처벌받지 않는 일이 계속되고 있다"고 했다.

로또 허브

:‘무엇이 젊은 의사들을 돌아오지 못하게 하는가’를 주제로 발표한 채동영 의협 홍보이사는 “젊은 의사들이 병원으로 돌아가지 않는 건 궁극적으로 정부 정책에 대해 불신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정부가 (의료계 지원 등) 지금 보여주는 행동도 없는데 앞으로 약속을 지키겠다는 것을 어떻게 믿을 수 있겠나.

로또 허브,회의 공간은 7000㎡"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