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야구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 일정 - krslotID=2024-12-13%2Fxdrcoy.html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바논 "터무니 없는 거짓 주장"

2월 13일 헤즈볼라 지지자들이 레바논 베이루트 남부 교외에서 하산 나스랄라 헤즈볼라 지도자의 영상 연설에 환호하고 있다.ⓒAP/뉴시스
2월 13일 헤즈볼라 지지자들이 레바논 베이루트 남부 교외에서 하산 나스랄라 헤즈볼라 지도자의 영상 연설에 환호하고 있다.ⓒAP/뉴시스[데일리안 = 정인균 기자]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가 수도 베이루트 라피크 하리리 국제공항에 이란산 무기를 대량 보관하고 있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가 익명의 내부고발자의 말을 인용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헤즈볼라는 이 공항에 이란산 로켓,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 일정단거리 미사일,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 일정탄도미사일 등을 보관하고 있다고 텔레그래프가 전했다.

텔레그래프는 “무기들이 이란 직행 편을 통해 계속 공급되고 있다”며 “이들 무기에는 독성이 강한 폭발성 화학물질 RDX도 포함됐다”고 강조했다.이 내부고발자는 팔레스타인 무장테러 단체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이 시작된 이후 무기 공급이 급격하게 늘었다며 “공항이 이스라엘군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이에 이스라엘 국방부는 “민간 지역에 무기를 보관하는 헤즈볼라의 전략은 무고한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며 “만일 헤즈볼라가 공항에서 이스라엘 민간인들을 겨냥한 작전을 세운다면 이스라엘군은 대응할 수 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알리 하미에 레바논 교통부 장관은 해당 의혹이 “터무니 없는 거짓 주장”이라며 “공항에 숨길 물건은 없다”고 일축했다.

헤즈볼라는 지난해 10월 가자지구에서 전쟁이 발발하자 하마스를 지지한다고 선언하며 이스라엘과 크고 작은 갈등을 이어오고 있다.특히 헤즈볼라는 최근 최고위급 지휘관이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사망하자 이스라엘에 대한 공세 수위를 높였고 이스라엘도 강경 대응하면서 양측의 전면전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 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서울 이태원에 있는 클럽의 '집단 마약 투약' 정황은 KBS 보도를 통해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 일정,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24주간의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쿠바산 폴리코사놀은 20㎎ 섭취 그룹에서 혈압이 감소했으며 혈중 내 지질 조성이 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