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이디스타크
챗GPT 이미지 합성.자신의 휴대전화 프로필 배경화면에 내연녀의 나체사진을 게시한 남성에게 벌금형이 내려졌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서산지원(강상효 부장판사)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벌금 200만원과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
A씨는 2022년 9월 내연관계였던 피해자 B씨에게서 나체사진 1장을 휴대전화로 전송받은 뒤 이를 보관해 오다 작년 2월 해당 사진을 자신의 프로필 배경화면으로 올렸다.
재판부는 “이 범행으로 피해자가 운영하는 사무실 직원들이 게시된 피해자 사진을 볼 수 있었던 점을 고려하면 정신적 고통이 작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다만 “A씨가 잘못을 뉘우치는 모습을 보이고 피해자가 A씨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며 “피고인에게 동종 전과와 벌금형을 초과하는 전과가 없고 이 범행 경위에 다소나마 참작할 여지가 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제이디스타크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오렌지 가격의 경우 생산지의 인건비 상승과 환율의 영향 등으로 가격이 올랐다"며 "정부가 추가하는 바나나 물량의 경우 이틀치 정도밖에 되지 않게 때문에 과일 가격 안정을 기대하기 쉽지 않다"고 전했다.
제이디스타크,중소기업중앙회는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중처법 유예 법안 추진경과와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