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말레이시아 대 요르단
NO.2: 말레이시아 대 요르단 축구
대웅제약은 LG화학의 휴미라(성분명: 아달리무맙) 바이오시밀러 '젤렌카(Xelenka)'를 국내 출시했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젤렌카는 지난 2023년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획득한 국내 세 번째 휴미라 바이오시밀러입니다.
앞서 대웅제약과 LG화학은 젤렌카의 국내 유통을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LG화학은 젤렌카를 대웅제약에 공급하고,말레이시아 대 요르단대웅제약은 젤렌카의 국내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대웅제약은 "자가면역질환은 만성 질환으로 장기적인 치료가 필요하지만,말레이시아 대 요르단휴미라와 같은 오리지널 생물학적 제제는 상대적으로 고가이기 때문에 환자들의 치료 접근성과 경제적 부담이 높을 수 밖에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젤렌카는 출시와 동시에 보험급여가 적용되어 220,말레이시아 대 요르단390원(40mg)에 판매됩니다.
출시된 제형은 총 두 가지로,말레이시아 대 요르단주사기 내에 내용물이 미리 충전되어 있는 프리필드 시린지와 펜 형태의 기기를 통해 내용물을 자동으로 피부에 주입할 수 있는 오토인젝터입니다.
회사 측은 "임상 결과,말레이시아 대 요르단유효성과 안전성에서 젤렌카와 휴미라의 유의미한 차이가 없음을 확인했다"고도 강조했습니다.
젤렌카의 적응증은 휴미라와 동일하게 ▲류마티스 관절염 ▲건선성 관절염 ▲축성 척추관절염 ▲건선 ▲성인 및 소아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베체트 장염 ▲포도막염 ▲화농성 한선염 ▲소아 특발성관절염 ▲소아 판상 건선 등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말레이시아 대 요르단 축구
:30년 뒤 광주지역의 인구는 118만명으로 2022년 대비 29만명이 감소할 것으로 전망됐다.
말레이시아 대 요르단,◇3세 경영으로 분열된 70년 동맹, 고려아연의 향방은?70년간 '한 지붕 두 가족' 경영을 이어오던 고려아연에 조금씩 균열이 가기 시작한 건 3세 경영을 시작하면서 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