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아쿠아슈즈
검찰이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당시 돈 봉투를 수수한 것으로 지목된 의원들이 거듭 소환에 응하지 않자 강제수사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중앙지검 관계자는 오늘(4일) 구속영장을 청구할 가능성에 대해서는 선을 그으면서도 출석을 담보하기 위해 강제수사까지 진행해야 할지 아직 검토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검찰은 전·현직 민주당 의원 7명에게 지난달 12일 3차 출석요구서를 발송했지만 모두 응하지 않았습니다.
검찰은 이들 7명이 2021년 4월 28일 국회 본관 외교통일위원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송영길 전 대표 지지 국회의원 모임에 참석해 윤관석 전 의원으로부터 각각 300만 원이 든 돈 봉투를 한 개씩 받은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돈 봉투 사건에 이어 입법 청탁과 함께 뇌물을 받은 혐의로 추가 기소된 윤 전 의원에 대해서는 공직사회의 청렴성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침해한 중대범죄라고 지적했습니다.
또,월드컵 아쿠아슈즈'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에 연루된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조사 시기와 방식에 대해선 정해진 것이 없다며 수사 절차와 계획에 따라서 할 것이라고만 답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월드컵 아쿠아슈즈
:주민들은 미군이라는 장벽에 꽉 막혔으니 시장의 말을 믿지 않을 수도 없었다.
월드컵 아쿠아슈즈,"SK 큰 계기는 노태우의 이동통신업자 선정 때문" 홍준표 대구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