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지검은 13일 오후 언론에 밝힌 입장문에서 “1심 재판부가 1년 8개월에 걸쳐 충실히 진행한 심리 과정과 면밀하게 설시한 판결 내용,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검찰이 제출한 수많은 객관적 증거와 사건관계인들의 판결문 등을 모두 도외시해 왜곡한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쌍방울 주가조작’주장‘쌍방울의 대북사업 계약금’주장‘유리온실 지원사업’주장 등은 이화영 피고인 측이 법정에서 계속해 거듭 주장해왔으나,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1심 판결에서 객관적 증거를 근거로 배척하며 그 이유를 상세히 설시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민주당은‘김성태의 공소장,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안부수의 1심 판결문에 의하면 검찰이 과거에는 김성태가 쌍방울그룹을 위해 북한에 돈을 주었다고 기소했다가,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이번에는 경기도를 위해 북한에 돈을 준 것처럼 얽어매었다’는 허위 주장을 하고 있다”라고도 반박했다.
검찰은 “김성태의 공소장에는 이화영의 요구로 경기도의 지원을 기대하고 스마트팜 비용과 도지사 방북비를 대납한 사실이 명확히 기재돼 있다”며 “민주당의 입장문에서는 마치 김성태가 이화영,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경기도와는 무관하게 쌍방울 그룹만을 위해 북한에 돈을 보낸 것처럼 허위 주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검찰은 또 2022년 11월 기소된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 회장 공소사실에 스마트팜 비용 대납 경위 등 경기도 관련성이 기재되지 않았던 것에 대해서는 “당시는 김성태가 체포(2023년 1월)되기 전이어서 대북송금 경위의 전모가 드러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피해자인 남편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대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스타트UP스토리]'세이프홈즈' 운영사 정동훈 테라파이 대표[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