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NO.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NO.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전드
NO.4: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스쿼드
NO.5: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갤러리
NO.6: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경기
NO.7: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
NO.8: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NO.9: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가네스 라인업
NO.10: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타임라인
[포항=뉴시스]송종욱 기자 = 광복절을 맞아 경북 포항시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생존 어르신 댁을 방문해 위로했다.
포항시는 14일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국내외에 알리고 피해자를 기리기 위해 제정한 국가 기념일인‘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맞아 경북도 내 유일한 생존자인 박모(97) 할머니를 찾아 위로했다.
폭염에 나이가 많은 어르신의 건강 상태를 살피고,아틀레티코 마드리드안부를 전했다.
특히 할머니가 힘들었던 아픔을 함께 나누고,아틀레티코 마드리드다른 피해자들의 넋을 기렸다.
어르신 댁을 찾은 편준 복지국장은 “우리가 모두 잊지 않고 기억해야 할 아픈 역사인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위로하고 따뜻하게 보듬어 명예와 인권이 회복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이 생활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아틀레티코 마드리드포항시는 매월 1회 이상 직접 찾아뵙고 어르신의 건강과 생활 상태를 확인하며 안정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돌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
:- 해양과학관 홍보는 어떻게 했나▶ 더 이상 국립 해양과학관이 지역에 외면받지 않도록, 울진 국립 해양과학관이라는 자체 구호를 통해 지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국립 해양과학관으로 만드는데 내 열정을 쏟아부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날 6만달러 초반선까지 하락 사진 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