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이돌 도박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의 재판 절차가 9월 마무리된다.이르면 10월쯤 선고가 이뤄질 가능성이 나온다.
이 전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4부(한성진 부장판사)는 28일 “9월6일 변론을 종결하겠다”고 밝혔다.
이 전 대표 관련 4개의 재판 중 1심 재판이 종결되는 건 이번 재판이 처음이다.
이 전 대표는 지난 대선 선거 당시 방송사 인터뷰와 국정감사 등에서 대장동·백현동 개발사업 관련 의혹에 대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남겨졌다.
이 전 대표는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2021년 12월22일 방송 인터뷰 등에서 고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에 대해 “시장 재직 때는 알지 못했다”고 답했다.같은 해 10월20일 국회 국정감사에서는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특혜 의혹에 대해‘국토교통부로부터 4단계 용도지역변경을 하라는 지시를 받았고,아이돌 도박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는 협박을 받아 어쩔 수 없이 변경했다’는 취지로 답했다.
검찰은 이를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보고 이 전 대표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2022년 9월 기소했다.
아이돌 도박
:이어 "규정이 있는 이유는 그만큼 대입전형의 변경이 수험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고, 권력자의 자의에 의한 행정으로 발생하는 행정의 예측 가능성과 법적 안정성 침해, 헌법 파괴 행위를 방지하기 위함이다"고 강조했다.
아이돌 도박,지난해 명목 GDP(1조8,394억 달러)1 규모는 2022년과 같은 12위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