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배당률 계산법

대구 야구경기장

NO.1: 대구 야구경기장

전날 오후 11시30분쯤 4개 단지 정전…3개 복구,대구 야구경기장1개 단지는 아직 복귀 안돼

13일 오후 11시 30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아파트 219세대 단지에서 정전이 발생해 10시간째 전기 복구가 안되고 있다.(독자 제공) 2024.6.13/뉴스1 ⓒ News1 이성덕 기자
13일 오후 11시 30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아파트 219세대 단지에서 정전이 발생해 10시간째 전기 복구가 안되고 있다.(독자 제공) 2024.6.13/뉴스1 ⓒ News1 이성덕 기자

(대구=뉴스1) 이성덕 기자 = "씻으러 헬스장에 가려고 집 밖으로 나왔습니다."

14일 오전 대구 수성구 범어동의 한 정전된 아파트에 사는 주민 A 씨가 "정전되니 보일러가 작동이 안 되고 찬물만 나오고 있다"며 "씻으러 헬스장에 가려고 나왔다"고 말했다.

씻지를 못해 검은 모자를 눌러쓴 A 씨는 "늦은 밤 집에 들어왔는데 아파트 단지 전체가 깜깜했다"며 "다행히 엘리베이터는 작동됐다"고 덧붙였다.

주민 B 씨는 "엘리베이터는 작동돼 외출하는 데 문제는 없지만 집 내부 전기가 모두 끊겨 냉장고에 있는 모든 음식이 상할까 봐 걱정"이라고 말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에 따르면 매립된 케이블이 타 정전이 된 것으로 추정한다.

매립된 케이블 상태를 보는 게 물리적으로 불가능해 외부 업체를 불러 케이블을 따로 연결하려고 작업 중이다.

한전은 500kWh 규모의 발전차 1대를 불렀고 전기 공급이 끊긴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관리사무소 관계자는 "주민들에게 '전기가 정상적으로 공급되기까지 수일 걸릴 것 같다'는 안내 방송을 했다"면서 "전기가 빨리 복구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전날 오후 11시 30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4개 아파트 단지에서 정전이 발생했다.

이 가운데 3개 아파트는 비상발전기가 가동돼 전기 복구가 됐지만,대구 야구경기장1개 아파트는 10시간째 전기가 돌아오지 않아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대구 야구경기장

:com ▶ 알바생이 관리자 머리 ‘퍽퍽’…폭행영상 공개한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반박 ▶ “데이트 몇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 의사 집회서 쏟아진 막말 ▶ “5명 와서 2인분”…진상인 줄 알았던 손님의 '반전’ ▶ 황정음 “이혼은 해주고 즐겼으면 해… 난 무슨 죄” ▶ 카페서 9개월 근무, 육아휴직 신청했다 욕설 들어 ▶ ‘이것’ 무서워 김밥 못 먹겠다고요?…“945개정도 먹어야 위험” [건강+] ▶ 프러포즈 직전 여자친구가 ‘돌싱’이었다는 사실 알게 됐다는 男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대구 야구경기장,[검찰 차·부장검사급 인사]서울중앙지검 1차장 박승환·4차장 조상원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