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러시아월드컵 한국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인 관광객이 자주 찾는 제주의 한 편의점이 관광객들이 남긴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중국인 손님이 많이 온다는 편의점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 씨는 "오늘 근무 교대하러 가니까 이 지경이었다.청소만 엄청 할 예정"이라며 "전 타임 근무자가 치우려고 하면 중국인 손님이 엄청 들어와서 치울 시간도 없었다더라"고 하소연했습니다.
사진도 몇 장 공개했는데,2018러시아월드컵 한국대표팀테이블 위에 먹다 남은 컵라면과 음료수병 등 온갖 쓰레기가 잔뜩 쌓여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쓰레기통도 이미 포화 상태였습니다.
심지어 아이스크림 냉동고 위에도 쓰레기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다 먹은 음식은 정리 정돈 부탁드립니다' '너무 시끄럽게 하면 옆에 사람이 피해를 봐요'라고 중국어로 적힌 안내문이 벽에 붙어있지만,무색한 모습입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심하다","미개하다",2018러시아월드컵 한국대표팀"단체 관광 와서 저러고 간 건가"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한국관광통계에 따르면 지난 4월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 수는 41만1,331명으로 지난해 같은 달(10만5,967명)에 비해 288% 늘었습니다.
4월 기준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된 2020년 이후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2018러시아월드컵 한국대표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8러시아월드컵 한국대표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사건을 판단한 의정부지법 행정1부(부장 이영환)는 “학폭법은 모욕의 성립에 있어 ‘공연성’(불특정 다수에게 퍼질 가능성)을 요구하지 않으므로 이는 학폭에 해당하는지 판단하는 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2018러시아월드컵 한국대표팀,구호 외치는 교원 단체 교원단체와 교원노조 조합원들이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故 서이초 교사 순직 인정과 교원 순직 인정 제도 개선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