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올림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던 럭비 국가대표 출신 A씨가 전 여자친구에게 성폭행을 시도하고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구속됐다.
1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강간상해 등 혐의를 받는 A씨를 지난달 25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A씨는 같은 달 10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전 여자친구 B씨의 자택에서 B씨를 성폭행하려 한 혐의를 받는다.A씨는 저항하는 B씨를 폭행해 뇌진탕 등 상해를 입혔고 B씨의 휴대전화를 여러 차례 던져 망가뜨리고 화장실 문을 파손한 혐의(재물손괴)도 적용됐다.
이날 MBC가 공개한 CCTV 영상에는 나체 상태의 A씨가 앉아 있던 B씨와 실랑이를 벌이다 폭행하기 시작한다.B씨가 “만지지 말라고”,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올림픽“나 너 싫어” 외쳤지만 A씨는 멈추지 않았고 B씨는 “그만해.미안해” 사과하기까지 했다.
화장실로 몸을 피한 B씨가 문을 잠근 뒤 경찰에 신고했지만 그 사이 옷을 입은 A씨는 럭비에서 몸싸움을 하는 자세로 화장실 문을 부수고 들어가 폭행을 이어갔다.그는 B씨의 휴대전화를 바닥에 던져 망가뜨린 뒤 집을 빠져나갔다.
MBC 보도에 따르면 A씨는 B씨에게 “네가 소리 지르는 걸 들은 것 같아.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집에 잘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문자를 보냈다.
두 사람은 6개월 정도 교제하다 지난 3월 헤어진 사이로 B씨는 사건 당일 A씨에게 직접 옷을 돌려주려고 만났다가 피해를 당했다.옷을 돌려받은 A씨가 집으로 따라와 성관계를 요구했고 이를 거부하자 폭행이 벌어졌다는 게 B씨 측의 주장이다.B씨는 이 일로 인해 안면 피하출혈과 뇌진탕 등의 진단을 받고 정신과 치료까지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A씨는 한국 럭비 대표팀의 간판스타로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올림픽 조별리그에서도 득점하는 등 주축 선수로서 럭비 대표팀을 이끌어온 A씨는 은퇴 후 최근까지 실업팀 코치를 맡아왔고 방송에도 활발히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올림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올림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리고 이 후보의 4년간 성과라고 주장하는 미래차 국가산단 지정 그리고 송정역사 증축, Y프로젝트, 어등산 관광단지 개발 등은 광주시와 광산구가 주관하는 사업인데 마치 본인의 실적처럼 부풀리기를 하고 있어서 비판 여론이 많습니다.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올림픽,5%로 1년 넘게 동결이 지속되고 있는 것이 물가만 고려한 요인이 아니라 가계부채 등 여러 복합적인 경제 상태를 고려한 것이라는 해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