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궈안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역대 최대 규모
앞서 수은은 이번 사업 입찰 초기 당시 여신의향서 발급 등을 통해 서부발전의 금융조달 경쟁력을 제고해 굴지의 글로벌 경쟁 컨소시엄을 제치고 이번 사업을 수주하는 데 기여한 바 있다.
아즈반 태양광발전사업은 UAE 아즈반 사막 지역에 총사업비 9억 달러(약 1조2000억원) 이상을 투입해,베이징궈안 경기설비용량 1500MW 규모의 태양광발전소를 건설·운영하는 프로젝트다.
서부발전은 프랑스 전력공사(EDF)의 신재생에너지 자회사인 EDF-R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국내 최초로 UAE 태양광발전사업을 수주했고,사업주로서 사업 전반을 총괄 수행한다.
사업부지 면적은 20㎢로 축구장 2850개 넓이에 달하고,태양광 모듈 약 293만개를 설치해,베이징궈안 경기원자력 발전소 1기(1400MW)보다 더 큰 규모의 초대형 태양광발전소를 건설한다.한국 기업이 수주한 태양광발전사업 중에서 단일 사업으로는 설비용량과 사업비 모두 역대 최대 규모로 2026년 완공 시 세계에서 일곱 번째로 큰 태양광발전소가 될 전망이다.
연평균 예상 발전량은 약 4500GWh로 인천광역시 한 해 가정용 전력 소비량 수준이며,베이징궈안 경기생산 전력은 발주처인 UAE의 에미리트수전력공사가 30년 동안 전량 구매한다.
수은 관계자는 "UAE,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국가들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정책에 따라 매년 대규모 태양광발전사업의 순차 발주를 추진하고 있다"며 "글로벌 에너지기업들이 치열한 수주 경쟁을 벌이는 중동 태양광발전사업 입찰에서 우리 기업의 후속 사업 수주를 적극 지원해 글로벌 친환경 에너지 전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은은 지난해 서부발전이 국내 최초로 수주한 중동 태양광발전사업 오만 마나 1 태양광발전사업 수주도 지원한 바 있다.
베이징궈안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베이징궈안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비자금을 받은 게 아니라 반대로 돈을 주기 위한 어음이란 건데 재판부는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베이징궈안 경기,이밖에 ‘컷오프’된 노웅래 의원과 ‘하위 20%’ 명단에 든 전해철·송갑석·윤영찬 의원 등의 비판 발언이 줄줄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