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니엘 킴
NO.2: 다니엘 키
NO.3: 다니엘 키티
NO.4: 다니엘 키스
NO.5: 다니엘 키링
NO.6: 다니엘 키시
NO.7: 다니엘 키이라 나이틀리
NO.8: 다니엘 키니
NO.9: 다니엘 키나한
NO.10: 다니엘 키즈카페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경북 경주시는 APEC 정상회의 유치 도시 선정 기념으로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경주시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2000매 가량의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일 1매 발급 가능하며 다른 이벤트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방법은 모바일에서 먹깨비 앱 다운로드 후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먹깨비 앱은 1.5%의 저렴한 중개수수료와 별도의 입점비나 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을 도모하는 민관 협력형 공공배달앱이다.
또 경주페이로 결제가 가능해 민간 배달앱 대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경주시는 이달 15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경주페이 사용 시 5% 추가 캐시백 제공,다니엘 키먹깨비 공공배달앱으로 주문 시 건당 2000원의 배달료를 지원한다.
경주시 관계자는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성공과 착한가격업소 이용 증대를 위해 이달부터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사기간 적극 동참해 물가 안정과 서민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