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성남fc 유니폼
NO.2: 성남fc 유니폼 2024
NO.3: 성남fc 스페셜 유니폼
NO.4: 성남fc 역대 유니폼
평리네거리~옛 서진중학교 일부 도로 침수…차선 통제 중
정확한 파손 상황 파악 전,성남fc 유니폼복구시점도 예측 어려워
단수 등 인근 주택가 피해는 없을 것으로 예상
상수도관 파손으로 2일 오후 대구 서구 평리네거리 일대 도로가 침수돼 관계당국이 교통 통제와 복구작업에 나섰다.
대구서부경찰서와 서부소방서는 이날 오후 3시 30분~40분 사이 "물이 도로 위로 넘쳐 흐른다"는 신고를 다수 접수했다고 밝혔다.
상수도관에서 뿜어져 나온 물이 넘치며 평리네거리부터 옛 서진중학교 사이 도로 약 400m 구간 일부 차선이 침수됐고,성남fc 유니폼아스팔트 도로 포장이 수압을 견디지 못해 솟아오르는 현상도 목격됐다.
경찰과 소방은 침수 차선 통행을 막고,인근 도보도 안전 통제 중이다.현재까지 해당 구간의 차량들은 1개~2개 차선만 이용하며 서행하고 있다.
도로 아래 매립된 상수도관 파손이 이번 침수사태 원인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서구청,성남fc 유니폼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 등 관계당국은 현장에서 정확한 파손 정도를 파악 중이다.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확인되는 파손 정도에 따라 복구 예정 시간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사고로 인한 인근 주택가의 단수 현상은 없을 것으로 파악됐다.
성남fc 유니폼
:시는 이달 초 산은과 비공식적인 면담을 갖고 에어부산 분리매각을 요구한 바 있다.
성남fc 유니폼,28/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비례대표로 출마하기엔 당 여건이 녹록하지 않다며 지역구를 통해 국회에 입성할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