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봉준 이상형 월드컵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판매업체인 아리셀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 사망자들을 위한 첫 분향소가 25일 설치됐다.
화성시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시청 1층 로비에‘서신면 전곡리 공장화재 추모 분향소’를 운영하고 있다.24일 오전 10시 31분 공장에서 화재 사고로 2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이후 처음 생긴 분향소다.
이상길 화성시 재난안전대책본부 통제관(안전건설국장)은 “피해지역이 서신면 일원으로 돼 있다”면서 “서신면을 중점으로 해서 접근이 용이한 곳에 설치한 것”이라고 했다.다른 화성시 관계자는 “시민이 함께 추모하는 공간으로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과거 세월호와 이태원 참사 때도 (분향소를) 설치했다”고 말했다.
경기도,봉준 이상형 월드컵화성시 등은 합동분향소 설치도 검토 중이다.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이날 오후 화재 사고 관련 긴급 대책회의를 갖고 “시청과 협의해 합동분향소도 신속하게 설치하라”고 했다.같은 날 정명근 화성시장도 브리핑에서 “사고 인근과 시청,봉준 이상형 월드컵유동 인구가 많은 역 주변에 분향소 4곳을 설치해 운영하는 방안을 준비 중”이라고 했다.
다만 합동분향소 설치는 유가족 동의를 받아야 한다.이상길 통제관은 합동분향소 설치와 관련해 “유가족과 협의가 되지 않은 상태”라며 “협의가 진행되는 대로 추진하겠다”고 했다.
분향소 설치가 늦어질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사망자 대부분이 외국인이라 유가족을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이다.화재 사고 사망자 23명 중 외국인은 18명이다.국적별로는 중국이 17명,봉준 이상형 월드컵라오스가 1명이다.시신은 성별조차 확인이 어려울 정도로 심하게 훼손된 상태라고 한다.
이 통제관은 “사망자 (신원을) 특정하기 어렵다”라며 “현재 확인한 분은 2명으로 (나머지는) 유가족과 유전자(DNA) 검사를 진행해 봐야 특정할 수 있다”고 했다.경찰은 이날 오전부터 부검을 위해 병원과 장례식장 등 영안실에 있던 시신들을 국립과학수사원에 이송했다.
봉준 이상형 월드컵
:또한 정부의 가치 밸류업 프로그램 도입에 따른 적극적인 주주 환원 장려 기조도 하나투어가 통 큰 배당을 실시한 원인으로 풀이된다.
봉준 이상형 월드컵,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그 일'이 있은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