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신 요코하마
NO.2: 한신 요코하마 분석
NO.3: 한신 요코하마 야구
11일 경북경찰청에 따르면 이번 성범죄 예방 활동은 포항 등 도내 해수욕장이 개장함에 따라 물놀이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불법 촬영·강제추행 등 성범죄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마련됐다.
이번 예방 활동 기간에는 도내 해수욕장이 위치한 경주·포항·영덕·울진경찰서 내 성범죄전담팀을 운영해 성범죄 발생 시 신속한 현장 출동으로 가해자는 엄정 대응하고 피해자는 해바라기센터 연계 등 보호·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지자체 등 유관기관과 협업해 해수욕장 등 피서지 주변 공중화장실,한신 요코하마탈의실,한신 요코하마샤워실 등 다중이용시설 대상 불법카메라 설치 여부도 집중 점검한다.
또 Pre-CAS(범죄위험도예측시스템),한신 요코하마Geo-Pros(지리적프로파일링시스템)를 활용해 관서별 성범죄 발생 데이터를 분석,한신 요코하마도내 성범죄 취약지를 선정해 집중 순찰 등 예방 활동을 전개한다.
불법촬영·마약류 성범죄 신고 방법 및 피해자 보호·지원 제도 등에 대한 홍보 활동도 병행해 피서객들의 적극적인 신고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도민들이 안심하고 해수욕장 및 다중이용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선제적이고 적극적으로 성범죄 예방 활동을 펼쳐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신 요코하마 분석
:대검찰청이 조직적으로 은폐하려고 허위 공문서를 작성하고 허위 처분을 했기 때문에 이런 것까지도 다 수사할 수 있도록 제가 2라운드를 한번 해봐야 되지 않을까, 그런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한신 요코하마,이게 그 단계가 남은 거죠? ◆ 유혜영〉 네,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