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qms 원리
“삼성전자,qms 원리SK하이닉스 실적 우상향 증가.메모리 업사이클”
[파이낸셜뉴스] 한국투자증권은 삼성전자 주가가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다며‘반도체 비중 확대’를 제안했다.
한국투자증권 채민숙 연구원은 “삼성전자 5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인 HBM3E의 엔비디아 인증 완료 목표가 오는 8월”이라며 “인증이 완료되면 주가는 즉각적으로 상승할 것”이라고 5일 밝혔다.
이전 제품인 HBM3 양산은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가 각각 2022년 10월,qms 원리2023년 9월 시작해 스케줄 격차가 11개월이다.이에 삼성전자는 HBM3는 스케줄 지연으로 엔비디아 인증을 진행하지 않고 HBM3E로만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채 연구원 설명이다.
채 연구원은 “삼성전자의 HBM3E가 계획대로 8월에 인증될 경우 SK하이닉스와의 양산 시점 차이는 5개월”이라며 “SK하이닉스와 마이크론만으로 엔비디아 HBM 수요 충족은 불가능하여 엔비디아는 삼성전자 HBM 인증을 완료해야만 할 강력한 유인이 있다”고 관측했다.
이 가운데 SK하이닉스 주가는 삼성전자의 엔비디아향 HBM 인증 소식을 단기적으로만 악재로 반영할 것이란 전망이다.채 연구원은 “삼성전자 인증 완료가 SK하이닉스 HBM 실적 하락을 의미하지 않음에 주목해야 한다”며 “메모리 영업이익은 삼성전자를 앞설 것으로 추정되므로 이익 확대의 폭을 고려할 때,qms 원리반도체 섹터 내 최선호주(톱픽) 의견을 유지한다”고 전했다.
#반도체 #엔비디아 #HBM
qms 원리
:경기는 여주·양평(김선교 전 의원·이태규 비례대표 의원)을 비롯해 의정부을(이형섭 전 당협위원장·정광재 전 MBN 앵커), 광명갑(권태진 전 당협위원장·김기남 전 당협위원장·최승재 비례대표 의원), 광주을(박해광 당 중앙위원회 총간사·조억동 전 광주시장·황명주 전 당협위원장)에서 경선이 치러진다.
qms 원리,이에 따르면 머독의 대변인은 머독이 전날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자신의 포도밭에서 엘레나 주코바(67)와 결혼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