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과달라하라 축구
연면적 279평·지상 2층…태양광 캐노피 활용
프리미엄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 콘셉트[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북 지역에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볼보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군산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최신식의‘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콘셉트가 적용돼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300대의 일반수리가 가능하며‘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여기에 전기차 고객 대상 충전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와 완속 충전기를 구비했다.
또한 12월 20일까지 군산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및 시승을 진행한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 △로보락 로봇 청소기 △엘지 스탠바이미 GO △픽 바이 볼보 상품 등을 제공한다.서비스센터에서는 17일부터 차량을 입고한 고객 전원에게 볼보 디퓨저와 함께 17가지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확대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과달라하라 축구
:/이동형TV 유튜브 방송 화면더불어민주당 전략공천관리위원이 친명 성향 유튜브에 출연해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을 공천 배제해야 한다는 주장에 맞장구를 친 것으로 나타났다.
과달라하라 축구,전체 사회공헌활동 금액의 5분의 1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