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구조대 벳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현국 부회장,보수 5억원 미만으로 비공개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박관호 위메이드 대표이사 회장이 지난 상반기 보수로 8억원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상여금,올인구조대 벳무브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행사이익 등은 없었다.
14일 위메이드가 공시한 상반기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박 대표는 지난 상반기에 급여 8억원을 받았다.
위메이드 측은 급여 설정에 대해 "이사보수한도 범위 내에서 직위(이사회 의장),올인구조대 벳무브리더십,올인구조대 벳무브전문성,올인구조대 벳무브회사 기여도,동종업체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연간 급여를 16억원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등기임원 가운데 박 대표를 제외하고 상반기 보수를 5억원 이상 받은 임원은 없었다.지난해 상반기 보수 5억원을 받은 장현국 부회장의 지난 상반기 보수도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위메이드 상반기 총 직원수는 553명으로 지난해 상반기(596명) 때보다 약 7.2%(43명) 줄었다.1인 평균 급여액은 전년 대비 400만원 감소한 4100만원으로 집계됐다.
올인구조대 벳무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올인구조대 벳무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어 “비판 언론을 탄압한 윤 정부에서 대한민국 언론자유지수는 추락을 거듭했다”며 “우리 야7당은 공대위를 구성하고 비판 언론에 재갈을 물리려는 시도에 단호하게 맞설 것”이라고 밝혔다.
올인구조대 벳무브,일각에서는 선거대책위원장직까지 거론되고 있고, 이재명 대표도 이날 "모두가 힘을 합칠 수 있도록 당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