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협회 자성 촉구…불응시 국정조사 소환·예산 손질 등 경고
"이번 감독 선임,절차적 하자가 명백해 반드시 재검토 필요"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이 15일 홍명보 감독을 국가대표팀 사령탑으로 선임한 대한축구협회(KFA) 관련해 "축구협회에서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한 납득할 만한 해명과 조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올해 국정감사 시 관계자들을 증인으로 출석시켜 사실관계를 철저히 따져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홍 감독의 국정감사 출석 가능성에 대해 "진행 상황을 봐서 결정해야 하겠지만 책임 있는 답변을 해야 할 분들을 증인으로 채택해야 하지 않겠나"라며 이렇게 말했다.
축구협회에 투입되는 300억 원 규모의 예산에 대해서는 "축구협회 예산이 큰 부분은 아니라고 하더라도 우리가 국정조사 출석 요구라든지 다른 쪽에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이유가 된다"며 "상당히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 경우 페널티를 줄 수 있는 여러 방안을 찾아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번 홍 감독 선임을 두고 "절차적 하자와 불투명한 선임 과정,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그리고 홍 감독 개인의 심히 부적절한 과거 행적과 자질에 대해 우려한다"라며 "축구협회는 규정에도 없는 전력강화위원회 권한 위임을 통해 몇몇 사람들의 자의적인 결정으로 감독 선임을 단행했다"고 지적했다.
그는 "대한축구협회는 지난해 승부조작,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폭행,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금전 비리 행위 등 각종 비위행위 징계자 100명을 규정까지 바꿔가면서 기습적으로 사면을 시도하는 국민의 눈높이와 전혀 맞지 않는 공정과 상식에 벗어난 어처구니없는 행위로 질타를 받았다"고 했다.
김 의원은 "이번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은 절차적 하자가 명백한 만큼 반드시 재검토가 필요하다"라며 "대한축구협회의 능동적인 조치가 신속히 이뤄지지 않을 경우,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대한체육회와 문체부가 직접 나서서 필요한 축구협회의 대대적인 고강도 혁신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이라고 주문했다.
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9가 백신 '가다실9'은 만 9~45세 여성과 만 9~26세 남성에서 접종이 가능하다.
인천문학경기장야구좌석,소방안전교부세 교부권을 행안부 장관이 아닌 소방청장에게 부여하거나 교부비율을 명문화 해야 한다는 내용이다.